[2006 IT 히트상품] 신용카드 - 삼성카드 `애니패스ㆍ지앤미…`

  •  
  • 입력: 2006-12-20 14:44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사용처ㆍ금액별 최고 4배 포인트 제공 차별화


삼성카드가 지난 5월 출시한 `삼성 애니패스ㆍ지앤미 포인트 카드'는 포인트 사용을 중시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타깃 마케팅 상품으로 출시되어 높은 호응을 얻으면서 히트상품으로 자리잡았다. 특히 두 상품은 기존 애니패스, 지엔미 카드를 업그레이드한 상품으로 사용처 및 금액에 따라 최고 4배까지 포인트를 제공하는 차별화 된 서비스로 신규 고객은 물론 기존 카드의 서비스 부족으로 카드를 교체하려는 고객들에게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삼성 애니패스ㆍ지앤미 포인트 카드는 모든 가맹점에서 사용액의 0,2%가 항상 적립되며, 남성과 여성의 주 카드 이용처가 다르다는 점에 착안해 성별로 사용처에 따라 추가 포인트를 제공하는 게 특징이다.

우선 남성 중심의 애니패스 포인트카드는 부서 회식 등에서 자주 이용하는 음식점, 주점, 커피전문점, 노래방 등의 가맹점에서 카드를 이용하면 기본 적립율의 2배(0.4%)가 적립된다. 여성 전용 지엔미 포인트 카드는 기본 적립율(0.2%)에 5대 TV홈쇼핑, 인터넷 쇼핑몰에서 사용할 경우 2배(0.4%)의 포인트가 적립된다. 또한 연간 카드 사용액이 300만원이 넘는 시점부터 적립율이 2배로 증가해 기본 적립률의 4배(0.8%)까지 포인트를 적립받을 수 있다.

이밖에 애니패스 포인트카드는 놀이공원, 영화, 항공권 할인, 프로 스포츠 관람 할인, 엔진오일 1만원 정액 교환 등의 기본서비스가 제공되고, 지앤미 포인트카드는 신세계, 롯데, 현대 백화점 등의 주요 백화점 무이자 할부, 미용실 할인, CJ 뉴트라 할인 등의 기본 서비스가 제공되며 두 종류 모두 베니건스, 아웃백 등 외식업체 할인과 스타벅스 캐시백 서비스가 제공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