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은 여름철을 맞아 오는 20일까지 물놀이용품을 최대 65% 할인하는 '핫한 계절, 서머 플랜 빅 세일'을 연다고 10일 밝혔다. 쿠팡은 이른 무더위로 전국의 물놀이장과 해수욕장이 예년보다 일찍 개장해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행사에는 코코릭·마더웍스·쿠아로·데이닉 등 100여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아이와 함께라면' 테마관에서는 보행기튜브·풀장·목욕놀이 완구 등 아이와 물놀이할 때 유용한 상품을 선보인다. '어른들만 떠난다면?' 테마관에서는 비치웨어·스노클링용품·레저용 잡화 등을 할인해 판매한다. 쿠팡은
2025-07-10 16:23 김수연 기자
CJ올리브영이 차세대 K뷰티 브랜드 발굴·육성에 적극 나선다. CJ올리브영은 'K-슈퍼루키 위드 영(with young)' 본사업을 9일부터 가동했다고 10일 밝혔다. K-슈퍼루키 위드 영은 중소벤처기업부와 함께 수출 잠재력이 높은 중소 화장품 기업의 해외 시장 진출을 지원하는 올리브영의 대표적인 동반성장 프로그램이다. 지난 5월 공모에 232개 중소 브랜드사가 참여해 최종 25개 브랜드가 선정됐다. 선발된 브랜드는 연말까지 CJ올리브영의 거점매장에 전용 매대 설치, 글로벌몰 기획전 진행 등 온오프라인 유통망을 통한 다각도 지
2025-07-10 16:16 김수연 기자
한국소비자원은 올여름 휴가철에 제주 여행 계획이 있는 소비자들에게 항공·숙박·렌터카 피해를 주의해 줄 것을 10일 당부했다. 소비자원에 따르면 제주 지역 항공·숙박·렌터카 관련 피해구제 신청은 2022년 422건, 2023년 475건, 지난해 626건 등 최근 3년간 1523건이 접수됐다. 항목별로는 항공 739건, 숙박 420건, 렌터카 364건 순이었다. 월별로는 여름휴가가 집중되는 8월(233건)에 가장 많고 9월 158건과 10월 135건 순으로 나타났다. 제주지역 항공 관련 피해구제 신청을 유형별로 보면 '항공권 취
2025-07-10 16:06 김수연 기자
지난해 SPC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의 근로손실 재해 건수가 전년 대비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반면 최근 근로자 사망 사고가 발생했던 삼립을 비롯해 파리크라상 등 다른 계열사 지표는 개선된 것으로 나타났다. 회사측은 재해 건수가 늘어난 것과 관련해 경미한 재해도 포함한 수치라고 설명했다. 10일 SPC 그룹의 지속가능경영 보고서에 따르면 지난해 비알코리아의 근로손실 재해 건수는 8건으로 나타났다. 2022년 11건이었던 비알코리아의 근로손실 재해 건수는 2023년 6건으로 절반 가까이 축소됐지만 지난해에는 다시 8건으로 늘었다
2025-07-10 16:00 이상현 기자
1년 365일 내내 삿포로 프리미엄 맥주만을 즐길 수 있는 ‘삿포로 프리미엄 비어스탠드’ 매장이 서울 성수동에서 오는 12일 오픈한다고 10일 밝혔다. 삿포로맥주 최초의 해외 매장인 ‘삿포로 프리미엄 비어스탠드’는 도쿄 핫플레이스인 긴자의 ‘삿포로 생맥주 블랙 라벨 더 바’를 그대로 재현한 곳으로, 따르는 방식에 따라 맛이 다른 2가지 방식의 삿포로 생맥주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다. 특히 이번 삿포로 프리미엄 비어스탠드에선 특별히 준비한 1.1mm의 얇은 잔에 따라 제공해 최상의 풍미와 깔끔한 목넘김을 즐길 수 있다. 삿포로 프리
2025-07-10 15:41 박동욱 기자
프리미엄 와인 수입사 에노테카코리아가 오는 7월 18일(금)부터 24일(목)까지 AK플라자 분당점 내 에노테카 매장에서 ‘창고대방출 럭키 딜’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와인 애호가는 물론 입문자까지 모두가 만족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담았다. 최대 80% 할인을 비롯해, 단종 와인 특가, 경미한 라벨 손상 상품 할인, 프리미엄 와인 균일가 코너 등 풍성한 구성을 선보인다. 현장에는 와인 전문 어드바이저가 상주해 소비자의 취향에 맞춘 제품을 추천받을 수 있으며, 한정 수량으로 운영되는 만큼 조기 소진 시 마감될 수 있다.
2025-07-10 15:03 김성준 기자
글로벌 라이브커머스 전문기업 레이블코퍼레이션은 이성탄·최민석 각자 대표이사 체제에서 최민석 단독 대표이사 체제로 전환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대표이사 교체는 의사결정 구조의 일원화를 통해 경영 효율성을 극대화하고, 글로벌 비즈니스 확장 및 미래 전략사업을 본격 추진하기 위한 전략적 조치다. 이를 통해 중국에 집중돼 있던 기존 사업 모델을 미국, 일본, 동남아시아 등으로 다변화하고, 기존 라이브커머스 중심의 사업 외에도 올해 초 시작한 외국인 관광객 대상 병원 마케팅을 비롯해 MSO(Management Service Organi
2025-07-10 15:03 박상길 기자
호텔업계가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도심 호캉스’ 수요 확보전에 나섰다. 업계는 고환율과 고물가로 인해 해외 여행보다 교통이 편리한 국내 도심 호텔에서 물놀이, 미식을 즐기려는 수요가 많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10일 업계에 따르면, 조선호텔앤리조트의 비즈니스 호텔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조선, 서울역(이하 포포인츠 조선 서울역)’은 시원한 음료를 마시며 여름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객실 패키지 ‘워터멜론홀릭’을 내놓았다. 내달 31일까지 운영하는 이 패키지는 서울 도심에서 여름 휴가를 보내려는 이들을 타깃으로 하고 있다. 수
2025-07-10 14:33 김수연 기자
[편집자주] 식음료 업계의 유행과 트렌드가 빠르게 변하면서 매일같이 신제품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하루에도 수많은 신상품이 쏟아지면서 소비자들의 고민은 깊어져만 갑니다. 요즘 나온 신상품(新商品)의 신상(身上)을 다양한 시선에서 살펴볼 예정입니다. 프리미엄 제품 라인업을 꾸준히 내놓던 하림이 1000원대 라면 제품 '맛나면(사진)'을 최근 선보이면서 저가 라인업 확장에 나서고 있다. 하지만 기존 라면 제품들과 비교했을 때 가격 경쟁력 측면에서 우위를 보이지도 못하고 있을 뿐 아니라 소비자들의 평가 역시 아쉽다는 평가가 주를 이룬다
2025-07-10 13:40 이상현 기자
코카-콜라사의 이온보충음료 토레타!가 때이른 무더위 속 여름철 수분 보충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한 캠페인의 일환으로, 전국 대학생 농촌봉사단체에 토레타! 음료를 지원했다고 10일 밝혔다. 토레타!는 지난 5월 여름 방학을 맞아 농촌 지역으로 봉사활동을 떠나는 전국의 10인 이상 대학생 단체를 대상으로 신청을 받았으며, 최종 선정된 25개 대학 단체에 토레타! 20박스(박스당 24개입) 총 1만 2,000개의 제품을 순차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사진은 지난 9일 경기도 안성시 서운면에서 농촌봉사활동 중인 상명대학교 학생들과 모델들이 포도
2025-07-10 11:15 박동욱 기자
2025-07-10 11:11 박동욱 기자
아워홈은 올해 상반기 자사몰 ‘아워홈몰’의 실적과 가입자 수가 크게 성장했다고 10일 밝혔다. 아워홈은 기업과 고객 간 거래(B2C) 사업 강화를 위해 아워홈몰 활성화에 주력하고 있다. 이를 위해 아워홈몰에서 할인 기획전과 이벤트를 정기적으로 열어 소비자 혜택을 확대하고 있다. 또 브랜드 및 제품 인지도 상승을 위해 올해 5월부터 배우 박정민을 간편식 브랜드 온더고 모델로 선정하고 대대적인 광고를 진행하는 등 B2C 소비자 대상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그 결과 올해 상반기 아워홈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66%
2025-07-10 10:31 이상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