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롯데카드, 프리미엄 신규 법인카드 2종 출시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브랜드 경쟁력 차별화
신규 법인카드 BI 론칭
롯데카드는 신규 롯데 법인카드 BI(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론칭하며 첫 신상품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신규 BI를 적용한 상품은 프리미엄형으로 '로카 코퍼레이트'(LOCA Corporate) 총 2종이다.

롯데카드는 롯데 법인카드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경쟁력 제고를 위해 추진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새 BI와 함께 'Carefully Professional'(케어풀리 프로페셔널)이라는 브랜드 슬로건도 선보였다. 새 슬로건은 법인회원에게 최적화된 상품 및 시스템 기반의 전문성과 사려 깊은 고객 케어를 제공하겠다는 의미를 담아냈다.

신상품 2종은 '로카 코퍼레이트 제우스'(LOCA Corporate Zeus)와 '로카 코퍼레이트 포세이돈'(LOCA Corporate Poseidon)' 카드다. 우선 로카 제우스 카드는 개인사업자 및 소기업 법인회원 대상으로, 지난달 이용실적에 관계 없이 국내 이용금액의 1%, 해외 이용금액의 2%를 '롯데법인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적립된 롯데법인포인트는 결제대금 차감 및 캐시백, L.POINT(엘포인트), 항공마일리지 전환 등으로 사용할 수 있다.

스페셜 기프트 혜택으로 매년 롯데 상품권카드 50만원 또는 롯데 기프트카드 50만원도 제공한다. 스페셜 기프트는 연간 일시불·할부 이용금액 700만원 이상 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 프리미엄 서비스로 △국내 지정 골프연습장 타석 이용권(연 6회) △국내 부티크 호텔 브런치 이용권(연 2회) △K공항리무진 무료 이용권(연 2회·편도) 등 혜택도 누릴 수 있다. 프리미엄 서비스는 전달 이용금액 50만원 이상이면 제공한다. 연회비는 국내전용 69만5000원, 해외겸용(MASTER) 70만원이다.

로카 포세이돈 카드의 경우 모든 법인회원 대상으로 한 상품이다. 지난달 이용실적에 관계 없이 국내외 이용금액의 0.5%를 '롯데법인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연회비는 국내전용 19만5000원, 해외겸용(VISA) 20만원이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브랜드 키워드인 Careful(케어풀)과 Professional(프로페셔널)에 맞게 법인회원별 특성에 맞는 전문성 있고 사려 깊은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임성원기자 sone@dt.co.kr

롯데카드, 프리미엄 신규 법인카드 2종 출시
롯데카드가 신규 법인카드 BI를 론칭하며 프리미엄 상품을 선보였다. <롯데카드 제공>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