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롯데 유통군, 신입사원 30일까지 모집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롯데 유통군은 직무 역량 중심으로 마케팅 전문가로 성장할 신입사원을 오는 30일까지 공개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롯데 유통군 출범 이후 처음으로 계열사 통합으로 진행하는 이번 '채용 연계형 마케팅 인턴' 공개 모집은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롯데슈퍼, 롯데홈쇼핑, 롯데멤버스 총 5개 계열사에서 롯데그룹의 직무 역량 중심 채용 방식인 '아이엠(I'M) 전형'으로 선발한다. 이번 선발 전형은 롯데 유통 계열사 마케팅 전문가들이 참여해 마케팅 직무역량 검증을 중심으로 진행한다.

희망자는 오는 30일까지 롯데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선발된 인턴들은 '마케팅(Marketing)'과 '마라톤(Marathon)'의 합성어인 '롯데 마케톤(Lotte Markethon)'이라는 롯데 유통군 마케팅 인턴십을 8주 동안 진행하며 마케팅 전문성과 실전 경험을 갖출 수 있다.

특히 처음으로 진행하는 롯데 마케톤을 통해, 지원자들은 아이디어를 현업에 실행할 기회를 갖는다. 마라톤처럼 1박 2일간 멘토들과 함께 집중적으로 마케팅 아이디어 경쟁 프레젠테이션(PT)를 통해 전문성을 높인다. 또 롯데 유통군 현업 전문가들의 특강과 실무 경험을 바탕으로 한 코칭을 통해 인턴들의 역량과 아이디어를 극대화시킨다. PT에서 선정된 아이디어는 비용을 지원받아 실제 현업에서 적용하는 경험도 할 수 있다. 더불어 인턴들의 프로필 촬영을 비롯 롯데 유통군 사업부별 필드 투어·계열사 혜택도 제공한다.이번 채용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롯데 유통군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노경석 롯데 유통군HQ 인재육성팀장은 "이번 채용은 롯데 유통군 마케팅 인턴십인 롯데 마케톤을 통해 예비 마케터들의 전문성 강화에 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며 "본인이 낸 아이디어를 현업에 적용할 수 있는 기회와 함께 국내 대표 유통기업에서의 실전 경험을 통해 마케팅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잡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수연기자 newsnews@dt.co.kr

롯데 유통군, 신입사원 30일까지 모집
롯데 마케톤 채용 연계형 마케팅 인턴 모집 포스터. 롯데 유통군 제공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