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카겜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 2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신규 시나리오·육성 추가, 편의성 개편
카겜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 2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 서비스 2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카카오게임즈 제공

카카오게임즈는 14일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 서비스 2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신규 시나리오 △신규 육성 우마무스메(수집 캐릭터)·서포트 카드 △편의성 개선 △인게임 캠페인 등이 포함됐다.

신규 육성 시나리오 '그랜드 마스터즈 -이어가는 자들에게-'는 아케이드 게임 '스타호스(StarHorse)4'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등장했으며 이용자들은 새로운 육성 시스템으로 우마무스메를 트레이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육성 우마무스메 '미스터 시비'와 '트윈 터보'를 새롭게 공개했다. 또한 'SSR [찬란] 메지로 라모누', 'SR [방과 후, 네가 웃었다] 심볼리 루돌프', 'SR [푹신, 찰랑] 메지로 도베르' 등 서포트 카드 8종도 함께 업데이트했다.

아울러 '스킬 진화' 기능을 추가해 육성의 재미를 한층 더했다. 스킬 진화는 우마무스메의 각성 레벨을 강화해 레어 스킬을 해방한 후 육성 중 해당 레어 스킬을 습득한 상태에서 진화 조건을 달성하면 '진화 스킬'로 적용할 수 있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2주년 캠페인 제2탄'을 진행한다. 오는 26일까지 1일 10연차씩, 최대 120연차까지 무료로 서포트 카드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내달 18일까지는 로그인 일수에 따라 보상을 선물한다.김영욱기자 wook95@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