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교촌치킨, `KING` 멤버십 회원 200명에게 `리얼후라이드` 증정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는 교촌치킨앱 우수고객을 위한 'KING 클럽 보너스' 이벤트를 이어간다고 13일 밝혔다.

KING 클럽 보너스는 교촌치킨앱 멤버십 최고 등금인 'KING' 등급 회원들에게 보너스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지난 4월 '레허반반순살', 5월 '교촌콤보'에 이어, 이달에는 추첨을 통해 총 200명에게 '리얼후라이드' 모바일 제품 교환권을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6월 한 달간 교촌치킨앱에서 2회 이상 주문하고 KING 등급을 달성한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대상 회원에게는 내달 3일부터 9일까지 SMS(문자)를 통해 이벤트 참여 링크가 개별 발송된다. 당첨자는 7월 17일 발표된다.

교촌은 WELCOME(가입 즉시), VIP(1회 주문 시), KING(2회 주문 시) 등 3단계 앱 멤버십 등급을 운영하며 등급별 할인 쿠폰·포인트 적립 등을 적용하고 있다.

최고 등급인 KING 등급은 전월 기준 월 2회 이상 주문 시 다음 달 1일에 자동으로 승급되며 구매포인트 2% 적립, 배달 2000원 할인, 포장 2000원 할인, 치즈볼(S) 교환권, 생일 전용 생일 쿠폰 등을 제공한다.이상현기자 ishsy@dt.co.kr

교촌치킨, `KING` 멤버십 회원 200명에게 `리얼후라이드` 증정
교촌에프앤비 제공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