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김수연의 슬템생] "집에서도 시술한듯 기미케어 해볼까"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이지듀 원데이 MTS 2700
지속되는 고물가에 가계지출을 최대한 줄이기 위해, 주기적으로 다니던 에스테틱 숍부터 발길을 끊었다는 이들이 적지 않다. 내 피부를 남에게 돈주고 맡기는 것은 '사치'가 됐고, 이제는 스스로 돌볼 수 있는 방법을 터득해야 하는 시대다.

이런 이유로 '가성비 홈케어' 제품을 찾고 있는 이들에게 '이지듀 DW-EGF 10피피엠 원데이 엠티에스 2700'(이하 엠티에스 2700·사진)을 제안해 본다. 이지듀는 대웅제약의 특허 성분인 초고활성 피부 성장인자 'DW-EGF'를 담은 더마코스메틱 브랜다.

엠티에스 2700은 피부관리에 관심있는 이들이라면 한번쯤 들어봤을 메조 테라피 피부과 시술(MTS)에서 착안한 제품이다. MTS는 노화로 인해 둔화된 피부 회복 주기를 개선하는 시술이다.

피부에 녹아 들어가는 EGF 성분의 'MTS샷'을 함께 구성된 롤러대에 끼워 맨얼굴 전체에 1~2분간 골고루 마사지 해 주면 DW-EGF 성분이 피부에 침투된다. MTS샷은 2700개의 침 모양으로 돼 있고, 멸균처리가 된 1회용 제품이다. 롤러대는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기미잡티 집중케어를 하고 싶을 땐 이지듀 DW-EGF 멜라토닝 원데이 앰플과 함께 사용해 보는 것도 좋다. 앰플 성분은 비타민 B군에 속하는 나이아신아마이드, 콜라겐 재생에 도움을 주는 아데노신 등이다.

엠티에스 2700으로 맨얼굴에 1~2분 마사지를 하고 나서, 앰플을 적당량 덜어 얼굴에 도포해 주고, 다시 한 번 고민 부위를 중심으로 전체적인 마사지를 진행해 주면 된다. 앰플을 바른 후에 하는 마사지는 5~10분간 하는 게 적당하다. 마사지를 끝낸 뒤 남은 앰플은 얼굴 전체에 고르게 펴발라 흡수시켜주면 된다.


제품을 사용한 후에는 롤러대에서 마이크로샷을 빼내면 된다. 제거한 마이크로샷은 폐기하고, 롤러대는 깨끗한 상태로 보관해 두면 된다.
자꾸 거울을 들여다보며 기미 한 점, 주름 한 줄 더 생긴 것 같다며 한숨만 쉬지 말고, 당장 집에서 할 수 있는 방법부터 찾아보는 것을 추천한다. 고물가 시대, 슬기로운 홈케어 생활을 시작해볼 것을 제안해 본다.

김수연기자 newsnews@dt.co.kr



[김수연의 슬템생] "집에서도 시술한듯 기미케어 해볼까"
이지듀 DW-EGF 10피피엠 원데이 MTS2700. 이지듀 홈페이지 캡쳐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