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CJ제일제당 햇반 곤약밥, 누적판매 1000만개 돌파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CJ제일제당은 '햇반 곤약밥'이 지난 2022년 9월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 1000만개를 돌파했다고 28일 밝혔다.

회사측은 햇반 곤약밥의 인기 요인이 차별화된 기술력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구현한 맛과 간편성 때문인 것으로 분석된다고 설명했다. 회사는 두 단계에 걸쳐 밥을 짓는 방식으로 밥의 수분감과 찰기는 살리고 향은 극대화했다고 부연했다.

이외에도 국내 햇반 매출에서 웰니스 즉석밥(곤약밥, 솥반, 저단백밥 등)의 비중은 전년(2022년) 대비 약 두배 규모로 늘며 6.3%를 기록했다. 회사는 '햇반의 집밥화'를 목표로 웰니스 제품군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햇반 곤약밥은 차별화된 맛품질과 영양으로 즉석 곤약밥 시장에서 압도적 1위를 하며 새로운 시장을 개척해 나가고 있다"며 "향후에도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상현기자 ishsy@dt.co.kr


CJ제일제당 햇반 곤약밥, 누적판매 1000만개 돌파
CJ제일제당 제공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