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베베숲 × 인플루언서, 가정의 달 기념 역대급 스페셜 행사` 3차 오픈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베베숲 × 인플루언서, 가정의 달 기념 역대급 스페셜 행사` 3차 오픈
베베숲 X withmyl 행사

8년 연속 물티슈 국내 판매 1위 브랜드 베베숲에서 만든 스킨케어 제품이5월 20일부터 22일까지 인플루언서와 함께 3차 스페셜 행사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베베숲은 지난해부터 뜨거운 관심 속 두 차례 완판을 기록했던 인플루언서 'withmyl(위드마이엘)'과 다시 한번 만남이 성사됐다. 위드마이엘은 아이 둘 육아맘 인플루언서로 다양한 육아템과 정보들을 소개하며, 활발한 소통과 공감을 통해 육아맘들 사이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이번 행사는5월 가정의 달 기념으로 역대급 구성과 제품으로 준비되며, 19일 런칭한 베베숲 선케어 선로션과 선스틱 2종이 최초 공구 상품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베스트 셀러 베베숲 스킨케어 제품들로 구성돼 최대 59% 할인가와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또한, 스킨케어뿐만 아니라 1,000개 한정 수량으로 최상위 라인업인 베베숲 캘리그라피 퍼플까지 최대 혜택가로 구성되어, 행사 전부터 육아맘대디들의 많은 관심과 함께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은 위드마이엘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베베숲 스킨케어는 전 제품 아토피 피부 대상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연약한 아기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 제품 선택에 대한 고민을 덜어준다. 특히 아이들의 스킨케어 과정의 편리성을 강조한 '고민부터 보습까지 ASAP!'이라는 컨셉으로 빠른 흡수력을 자랑하는 로션, 탑투토 워시, 수딩젤, 선케어 라인업 등 아기 피부 컨디션과 목적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도록 총 9종의 라인업이 구성되어 있다.
베베숲 관계자는 "가정의 달 기념으로 합리적인 가격과 혜택으로 이용하실 수 있도록 다시 한번 스페셜 행사를 준비했다"며 "다가오는 여름철 우리 아이를 위한 보습 케어&선케어 노하우가 필요한 고객분들께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상훈기자 am8523am@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