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콤마 엔터테인먼트, `CJ ENM의 KCON 2023` 해외 SNS 운영사업 수주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콤마 엔터테인먼트, `CJ ENM의 KCON 2023` 해외 SNS 운영사업 수주
㈜콤마 엔터테인먼트는 "2023년 KCON의 해외 SNS 운영 사업을 수주하게 됐다"며 21일 'KCON JAPAN 2023' 행사의 성료와 함께 소식을 전했다. 이번 KCON JAPAN 2023 행사는 역대 최다 기록으로, 관객 수 12만 3000명을 돌파했다.

KCON 은 CJ ENM에서 주관하는 행사로 K-POP 쇼, 그리고 컨벤션이 한 장소에서 같은 시기에 열리는 K-컬처 페스티벌이다. 지난 3월에 태국, 그리고 지난 5월에 일본에서 행사가 막을 내렸으며, 8월 미국 행사를 앞두고 있다.

KCON의 소셜 미디어 채널 (트위터, 인스타그램, 틱톡)을 운영 대행하고 있는 콤마 엔터테인먼트는, 해외 종합 광고 대행사로써 국내 기업들의 해외 진출 마케팅을 전문으로 하고 있다.

콤마 엔터테인먼트 이승택 대표는 "주로 제조기업들의 제품 판매 및 브랜딩 마케팅을 수주 받았으며, 이처럼 K-컬처 페스티벌 플랫폼을 홍보하는 경우는 이번이 처음이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2023년 남은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KCON의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배석현기자 qotjrgussla@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