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네오위즈, `아이돌리 프라이드` 글로벌 정식 출시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오위즈, `아이돌리 프라이드` 글로벌 정식 출시
네오위즈가 퀄리아츠에서 개발한 모바일 게임 '아이돌리 프라이드'를 글로벌 시장에 정식 출시했다. 네오위즈 제공

네오위즈가 퀄리아츠에서 개발한 모바일 게임 '아이돌리 프라이드'를 글로벌 시장에 정식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아이돌리 프라이드'는 아이돌을 테마로 한 일본의 미디어 믹스 프로젝트다. 이용자가 매니저가 되어 최고의 아이돌이 되기 위해 노래하는 소녀들과 함께 성장해 나가는 스토리를 담고 있으며 사이버에이전트 그룹, 뮤직 레인, 스트레이트 엣지가 제작에 참여했다.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로 손쉬운 방치형 방식에 전략 요소를 도입한 것이 특징이다. 정교한 3D 라이브와 유명 성우들의 음성, 노래 등을 지원한다. 현재 서비스 중인 한국과 일본 외에 중국 등을 제외한 글로벌 172개국에 서비스에 돌입하며 영어와 중국어(번체)를 지원한다.


글로벌 정식 출시를 기념해 푸짐한 게임 아이템도 마련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사전예약을 진행한 이용자들에게는 '5성 확정 캐스팅 티켓', '캐스팅 티켓', '레드 다이아 3000개' 등의 보상을 제공한다.
여기에 모든 이용자들은 글로벌 한정판 5성 포토 '마나라고 불러도 돼'와 '퍼스트 스텝'을 받을 수 있으며 '필링 하트 멤버 의상', '데코레이션용 멤버 사인', '데코레이션용 그룹 이미지' 등의 게임 재화도 추가로 수령 가능하다.윤선영기자 sunnyday72@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