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디스플레이協, SID에서 中과 협력 활성화 논의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한국디스플레이산업협회(KDIA)는 23일(현지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국제정보디스플레이학회(SID) '디스플레이 위크'에서 중국 광학광전자산업협회(CODA)와 만나 양국 기업 간 애로사항 해결과 협력 강화에 대한 의지를 확인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미팅에는 이동욱 한국디스플레이산업협회 부회장과 중국 광학광전자산업협회 이사장인 천옌순 BOE 회장이 참석해, 양국 디스플레이 산업 간의 교류와 협력을 강화하고 상호 발전과 성장을 도모할 수 있는 기회를 모색했다.

이 부사장은 여러 한국 기업들이 BOE와 협력 관계에 있는 만큼 주요 현안이나 이슈에 대해 양 협회가 소통하며 문제를 해결하는 창구 역할을 할 필요가 있다고 언급했다. 천 회장 역시 양국 기업이 치열한 기술경쟁 관계에 있지만, 양국 디스플레이산업 발전을 위해 양 협회가 협력의 구심점 역할을 하자는 것에 공감한다는 의견을 제시했다.


한국디스플레이산업협회는 "이번 미팅으로 양국 간의 협력을 강화해 디스플레이 산업이 더 발전하고 선도적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전혜인기자 hye@dt.co.kr
디스플레이協, SID에서 中과 협력 활성화 논의
23일(현지시간) 미국 로스엔젤레스에서 열린 SID '디스플레이 위크'에서 한국디스플레이산업협회와 중국 광학광전자산업협회 관계자들이 미팅을 갖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한국디스플레이산업협회 제공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