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모티바(MOTIVA), 미국증시 나스닥(Nasdaq) 상장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모티바(MOTIVA), 미국증시 나스닥(Nasdaq) 상장
인체공학적인 방법이 담긴 실리콘 겔로 제작된 우수한 내구성을 가진 보형물 '모티바 어고노믹스 silk surface(smooth)'를 공급하는 '모티바 제조사인 Establishment labs'는 2018년 7월 19일 미국증시 나스닥에 상장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또한, 모티바 제조사 Establishment labs는 첨단 의료기기 제조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미국 식품의약국(FDA)을 포함한 5개 규제기관을 준수하는 의료기기 단일심사 프로그램(MDSAP)의 인증을 받았다.

제조업체는 MDSAP의 프로그램을 통해 공인된 제3자의 심사기구와 계약을 맺어 미국 FDA를 포함한 관할당국의 관련규제에 대한 요구사항을 충족시키는 단일심사를 수행할 수 있으며, 이는 MDSAP 심사 보고서를 미국 FDA의 EIR(Establishment Inspection Reports) 대신 인정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모티바는 2010년 신제품으로 출시하여 2019년은 현재 총 9년동안의 추적관리를 통해 제품의 안전성을 입증하였다.


국내에 공급되는 '모티바 어고노믹스 silk surface(smooth)'는 모티바 제조사 Establishment labs에서 생산하는 인공유방보형물 중 저 응집력, 고 신축성으로 인하여 보기 자연스럽고 좋은 촉감을 제공하는 보형물로써 국내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수입 및 판매를 허가 받은 이후로 현재까지 많은 여성들에게 큰 사랑과 관심을 받고 있다.
모티바코리아 관계자는 "모티바는 단순 제품만 공급하는 것이 아닌 여성의 삶의 질 향상과 라이프스타일의 가치를 높이기 위해 모든 담당자가 최선을 다하는 자세로 임하고 있다"며 "#모티바 핑크 챌린지와 같은 대한암협회와 협업해 사회공헌적인 프로젝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것"이라고 마무리했다.

온라인뉴스팀기자 onnews@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