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LG,SK,KT 초고속 인터넷가입 잘하려면? 비교사이트 서비스 활용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LG,SK,KT 초고속 인터넷가입 잘하려면? 비교사이트 서비스 활용
(이미지제공=더드림넷)

주부 이정아(29세,가명)씨는 인터넷가입을 알아보는 중이지만 쉽게 결정을 못하고 있다. 예전에 사은품만을 우선시 했더니 과장광고와 불친절한 서비스의 피해를 경험했기 때문이다.

점점 편리함을 추구하는 현대인들의 성향에 맞게 초고속 인터넷가입도 가입비교사이트 이용이 점점 비중이 많아지고 있다. 또한 초고속인터넷은 제품을 제공받는 것이 아니라 서비스를 제공받는 것이기 때문에 외적으로 평가하기도 어렵다.

그러다보면 결국 여러 업체에서 견적을 요구한 후 사은품만으로만 선정하게 되는데 일부 인터넷가입 업체의 경우 사은품 지금을 속이는 등 피해 사례가 종종 발생한다.

그러다보니 전문가들은 인터넷가입, 설치시 사은품만 우선시 하지 말고 비허가업체를 피해야 추후 문제가 발생하지 않는다고 조언한다. 이에 최근에는 한눈에 여러 통신사의 가입 조건 및 혜택을 비교해보고 선택할 수 있는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 인기를 끌고 있다.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는 초고속인터넷, 각종 결합상품 등 각 통신사의 다양한 정보에 대한 비교가 수월하다고 관계자들은 말한다.

온라인 공식 인터넷가입 비교센터 더드림넷thedreamnet.kr 관계자는 "SK브로드밴드, KT, LG유플러스 등 통신사들의 다양한 인터넷결합상품을 비교할 수 있고, 휴대폰통신사 결합할인, 요금제 선택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통신료 부담을 더욱 줄일 수 있다"고 전했다.

또한 더드림넷 관계자는 "인터넷가입 현금 많이 주는 곳 이라며 광고하는 업체는 의심해 볼 필요가 있다"며 "인터넷 결합상품 혜택을 따져보는 것도 중요하지만 요금을 적게 보이게 하려고 부가세를 빼고 안내하거나, 각종 할인쿠폰 혜택을 적용하여 보여주는 것은 아닌지 꼼꼼히 따져봐야 한다"고 말했다.

업체 측은 초고속 인터넷가입 신청을 원하는 소비자들은 더드림넷 홈페이지thedreamnet.kr 또는 전화(1688-0804) 로 문의하면 된다고 밝혔다. 이어 전국 설치 가능하고 365일 연중무휴 상담 진행하며 통신사 본사에서 전문 설치기사가 방문 설치한다고 덧붙였다.

인터넷마케팅팀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