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머 펑 샤오미코리아 사장이 29일 서울 여의도 샤오미 스토어 IFC몰점에서 신제품 스마트폰 ‘샤오미 17T’ 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제공=샤오미코리아]
이슬기 기자(9904sul@dt.co.kr)[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실시간 주요뉴스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
써머 펑 샤오미코리아 사장이 29일 서울 여의도 샤오미 스토어 IFC몰점에서 신제품 스마트폰 ‘샤오미 17T’ 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제공=샤오미코리아]
이슬기 기자(9904sul@d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