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어드컴퍼니 제공
와이어드컴퍼니 제공

인플루언서 커머스 전문 기업 와이어드컴퍼니(대표 홍만의)가 풀무원의 개인 맞춤형 식단 구독 서비스 ‘디자인밀’과 협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풀무원 디자인밀은 개인의 건강 목표와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맞춤형 식단 구독 서비스로, 최근 웰니스와 셀프케어 트렌드 확산과 함께 주목받고 있다. 디자인밀은 생애주기별 맞춤 영양 솔루션으로 쌓은 식단 구성 노하우와 전문성을 통해 차별화 된 서비스를 제공하며. 구독 시장에서 빠르게 입지를 확대하고 있다.

이번 협업은 풀무원에서 추진하는 오픈이노베이션의 일환으로, 디지털혁신실 및 디자인밀사업팀이 브랜드 ‘디자인밀’의 정기구독형 식단 서비스를 인플루언서 커머스 전문 기업 와이어드컴퍼니와 함께 인플루언서 기반 채널에서 선보이는 새로운 형태의 파트너십이다.

소비자는 믿을 수 있는 인플루언서의 추천을 통해 전용 혜택을 받고, 보다 합리적으로 구독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풀무원 디자인밀은 인플루언서를 통해 새로운 고객 접점을 확보하고, 와이어드컴퍼니 역시 이번 협업을 통해 인플루언서 커머스가 단순한 홍보를 넘어 브랜드와 함께 새로운 소비 경험을 만들어가는 플랫폼임을 보여줄 계획이다.

와이어드컴퍼니는 지난 8년간 2,000여 명의 인플루언서와 1,600개 이상의 브랜드를 연결하며, 누적 20,000건 이상의 거래를 성사시켜 왔다. 이번 풀무원 디자인밀 협업을 통해 대형 브랜드와의 파트너십을 한층 강화하고 있다.

와이어드컴퍼니 이호영 팀장은 “풀무원 디자인밀과의 협업은 정기구독이라는 새로운 카테고리를 인플루언서 커머스 시장에 접목한 의미 있는 프로젝트”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대형 브랜드사와 함께 소비자에게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하며 시장의 수준을 높여가겠다”고 말했다.

전미진 기자(junmijin83@d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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