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는 지난 3일부터 9일까지 일주일간 일본 '무신사 도쿄 팝업 스토어 2025'를 찾은 방문객이 2만명을 넘었다고 13일 밝혔다.
정식 개장 전 사전 방문 예약자가 1만명을 넘었고, 개장 3일 만에 1만명 이상이 매장을 찾았다.
3층 규모 매장에서 방문객의 주목도가 가장 높은 공간은 1층에 마련된 무신사 성장 스토리 전시장인 '무신사를 만나다'였다고 무신사는 설명했다.
또 성수와 한남, 강남, 홍대, 명동 등 서울 명소의 분위기를 패션으로 보여준 '스타일링 존' 앞에서 사진을 찍는 방문객도 많았다고 전했다.
무신사는 오는 26일까지 시부야 미디어 디파트먼트 도쿄에서 도쿄 팝업 스토어를 운영하며 한국에서 주목받는 80여 개 브랜드를 소개한다.
이와 별개로 무신사는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이날부터 23일까지 '무신사 슈즈 페스티벌'을 열고, 신발을 최대 80% 할인가에 선보인다.
김수연 기자 newsnews@d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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