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라보 패키지 이달 말 전국 대형마트 등서 판매
넷마블은 신작 '세븐나이츠 리버스'와 롯데칠성음료의 칠성사이다와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넷마블과 컬래버레이션 하는 제품은 '칠성사이다 제로 오렌지'다. 최근 출시된 신제품으로 상큼한 오렌지 풍미에 제로 칼로리로 당분 과다섭취 부담이 없다.

컬래버 패키지는 이달 말부터 롯데마트·홈플러스·이마트·GS슈퍼 등 전국 대형마트와 대형슈퍼에서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이용자는 해당 제품 구매 시 전설 영웅 소환권 1개, 영웅 소환 이용권 5개, 픽업 영웅 소환 이용권 5개, 펫 소환 이용권 5개, 열쇠 상자 3개, 골드 30만개 중 1종을 얻을 수 있는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또한 7월 10일부터 네이버 라이브 커머스·롯데온을 통해 온라인 한정 12개입 박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 구매자는 영웅 소환 이용권 7개, 펫 소환 이용권 7개, 골드 70만개가 포함된 쿠폰을 선물받는다.

지난달 15일 국내 정식 출시한 '세븐나이츠 리버스'는 원작 '세븐나이츠'의 리메이크 프로젝트로 스토리·전투 시스템 등 주요 게임 요소를 계승하고 최신 트렌드를 반영했다. 출시 당일 7시간만에 앱스토어 매출 1위, 5일만에 국내 양대 앱마켓 매출 1위를 기록하며 초반 흥행에 성공했다. 게임 공식 모델인 가수 비비가 '더 뉴 세븐나이츠 송'을 공개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김영욱기자 wook95@dt.co.kr

넷마블의 세븐나이츠 리버스가 칠성사이다와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 넷마블 제공
넷마블의 세븐나이츠 리버스가 칠성사이다와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 넷마블 제공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김영욱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