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일 서울 여의도 KBS 교양다큐센터장실에서 열린 후원금 전달식에서 (사진 왼쪽부터) 홍정순 주택도시보증공사(HUG) 홍보실장, 이재정 KBS 교양다큐센터장, 조성준 초록우산 디지털마케팅본부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HUG 제공]](https://wimg.dt.co.kr/news/legacy/contents/images/202506/2025062302109963079009[1].jpg)
HUG는 지난 20일 서울 여의도 KBS 교양다큐센터장실에서 후원금 전달식을 열고 방송에 출연한 저소득 가정과 아동을 돕기 위한 기금을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전달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후원금은 '동행'에 출연한 가정을 대상으로 주거 환경 개선, 생계 지원 등에 활용될 예정이다.
HUG는 지난 2017년부터 '동행' 프로그램에 꾸준한 후원을 이어왔다. 단순 기부를 넘어 주택 개보수, 이사 지원 등 임직원이 직접 참여하는 사회공헌 활동도 전개하고 있다.
현재 HUG는 △주택도시 △지역사회 △나눔 △지역발전 등 4가지 테마를 중심으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추진 중이다.
유병태 HUG 사장은 "우리 주변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진심을 담아 손을 내미는 것이 진정한 동행이라 생각한다"면서 "앞으로도 주거복지 전문기관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나눔 문화 확산에 지속적으로 앞장설 것"이라고 밝혔다.
권준영기자 kjykjy@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뉴스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