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접 체험하는 방식·미션 구성 확대
다양한 기능 알아보는 기회 마련

숲이 참여형 브랜드 광고 캠페인 '숲 어드벤처' 시즌 2를 전개한다. 숲 제공
숲이 참여형 브랜드 광고 캠페인 '숲 어드벤처' 시즌 2를 전개한다. 숲 제공
숲이 이용자 참여형 브랜드 광고 캠페인 '숲 어드벤처' 시즌 2를 시작했다.

이번 시즌은 이용자가 플랫폼의 다양한 기능과 서비스를 직접 체험하며 즐길 수 있도록 참여 방식과 미션 구성이 더욱 확대됐다. 특히 이벤트 페이지 내 신설된 '어드벤처' 탭에서는 굿즈를 살펴보는 '숲토어 방문', 숏폼 캐치 및 주문형비디오(VOD) 콘텐츠 시청 등 신규 미션들이 대거 추가됐다

또한 선착순으로 경품이 주어지는 '즉템존' 외에도 일주일 단위로 대형 경품을 제공하는 '숲 트레저'에도 새로운 상품들이 추가된다. 특히 시즌2에서는 고성능 아수스 게이밍 태블릿 노트북 등 매주 새로운 경품이 준비됐다.

'SOOP 어드벤처'는 이용자가 콘텐츠에 참여하거나 플랫폼 내 여러 활동을 통해 e숲탬프를 적립하고 이를 바탕으로 다양한 경품에 응모하는 방식의 캠페인이다. 지난 시즌1에서는 플레이스테이션5, 액스박스, 'MSI 2025' 결승전 티켓과 숙박, 항공권 등을 포함한 '로드 투 밴쿠버 티켓' 등 실제 경품 당첨 후기가 커뮤니티를 통해 빠르게 확산되며 주목받았다. 김영욱기자 wook95@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김영욱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