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플랫폼 W컨셉은 지난 1일부터 15일까지 연 상반기 최대 쇼핑 행사 '더블유위크' 매출이 지난해 6월 같은 행사 때보다 45% 증가하며 역대 최고 실적을 기록했다고 18일 밝혔다.

애플리케이션(앱) 일평균 방문자 수와 주문 건수도 각각 16%, 33% 늘었다.

20만∼30만원대 디자이너 브랜드 상품 매출이 50% 늘면서 전체 실적을 주도했다고 W컨셉은 설명했다.

품목별로는 뷰티 디바이스(미용 기기)와 이너뷰터(먹는 화장품) 등 고단가 상품 매출 증가율이 94%로 가장 높았다.

의류(50%)와 가방(57%) 품목도 50% 이상의 높은 성장률을 보였다.

'24시간 브랜드 세일'에 참여한 망고매니플리즈, 시야쥬, 닐바이피, 꼼파뇨 등 165개 브랜드 매출이 2배 이상으로 증가하는 등 기간 한정 프로모션도 인기를 끌었다.

W컨셉 관계자는 "여름철에 맞춘 단독 상품과 할인 혜택이 더해져 고객의 큰 호응을 얻었다"며 "하반기 더블유위크 행사에서도 알차고 풍성한 혜택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김수연기자 newsnews@dt.co.kr

W컨셉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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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수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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