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금융지주와 컬래버 마케팅
iM라이프가 진행한 브랜드데이 행사에 마련된 민트색 커피차 이벤트에 법인보험대리점(GA) 관계자들이 참여하고 있다. [iM라이프 제공]
iM라이프가 진행한 브랜드데이 행사에 마련된 민트색 커피차 이벤트에 법인보험대리점(GA) 관계자들이 참여하고 있다. [iM라이프 제공]
iM라이프는 지난달부터 약 2개월간 파트너 법인보험대리점(GA) 임직원과 설계사를 대상으로 커피와 간식을 나눠주는 브랜드데이 행사를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핵심 파트너 GA들과 협력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했다. iM라이프는 현장을 찾은 설계사들에게 특별 제작된 커피차를 통해 민트홀릭 라떼, 민트바닐라 라떼, 민트레몬에이드 등 다양한 민트 음료를 제공했다. 노브랜드와 협업해 만든 간식도 나눠줬다.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통해 단디무드등·레디백 등 한정판 브랜드 굿즈도 증정했다.

앞서 iM금융그룹은 노브랜드와 협업해 그룹의 시그니처 색상인 민트를 활용한 '민트초코칩쿠키', '자일리톨껌', '민트초코 구슬아이스크림' 등을 선보였다. 민트는 iM금융의 브랜드 컬러이자 핵심 상징으로 고객과 파트너에게 iM라이프의 정체성을 알리는데 활용하고 있다. iM라이프는 이달까지 전국 20여개 GA를 대상으로 브랜드데이를 지속적으로 개최할 예정이다.

곽찬희 iM라이프 영업전략본부장은 "설계사 분들이야말로 고객과 직접 마주하며 iM라이프의 가치를 전달하는 가장 중요한 파트너"라며 "이번 브랜드데이를 시작으로 GA와의 현장 소통을 강화하기 위한 이벤트를 더욱 활성화하겠다"고 말했다.

임성원기자 sone@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임성원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