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간기업 최초 고객 대상 출산장려캠페인 진행하는 타이어뱅크 셋째 출산 가정에 타이어 무료 교체 지원해 경제적 부담 완화 노력
타이어 유통 전문기업 타이어뱅크㈜(회장 김정규)가 대한민국 출산율 저하 문제 해결과 출산 가정에 대한 지원을 위해 진행 중인 출산장려캠페인을 통해 셋째 출산 가정에 타이어 교체를 무료로 지원한다.
타이어뱅크는 지난 2024년 민간기업 최초로 기업대상 출산장려캠페인을 실시했으며 지난해에 이어 2025년에도 출산장려캠페인을 실시해 출산 가정에 특별한 혜택을 제공 중이다.
여기에 6월 1일부터는 혜택 적용 대상을 확대해 기존 넷째 출산 가정에만 지원되던 타이어 무료 교체를 셋째 출산 가정에도 지급하기로 결정, 출산 가정에 대한 혜택 강화를 통한 경제적 부담 완화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러한 출산장려캠페인 정책 변경을 통해 타이어뱅크는 첫째~둘째 출산 가정에는 타이어 50% 할인 제공, 셋째 이상 출산 가정에는 타이어 무료교체를 지원할 방침이다.
타이어뱅크 관계자는 "대한민국 위기 극복을 위해 타이어뱅크는 출산이라는 위대한 선택을 내린 분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 중"이라며 "출산 가정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만큼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타이어뱅크 출산장려캠페인은 타이어뱅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가능하며, 출산가정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매장 방문 전 사전 신청은 필수이며 매장 결제 시 발급받은 쿠폰을 제시하면 사용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타이어뱅크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노희근기자 hkr1224@d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