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은 출시 1주년을 맞는 '퍼스트 디센던트'이 온라인 쇼케이스 '디센던트 페스트'를 내달 2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디센던트 페스트'는 내달 2일 오전 11시 퍼스트 디센던트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진행된다. 이범준 총괄 PD, 주민석 디렉터가 출연하며 오는 8월 예정인 대규모 업데이트 '돌파'의 콘텐츠와 하반기 및 내년 로드맵을 공개한다.
넥슨은 1주년 특집 페이지를 오픈하고 행사에 앞서 다양한 감사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먼저 '퍼스트 디센던트'를 소재로 한 디지털 굿즈로 PC 월페이퍼, 포토카드, 스티커 등 3종을 공식 홈페이지에서 제공한다.
이와 함께 넥슨은 오는 19일부터 8월 28일까지 누적 접속 일수에 따라 '[이네즈 스킨] 뒤틀린 숭배', '궁극 무기 선택 상자', '증강 코어 선택 상자' 등 각종 보상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여름 버닝 출석부' 이벤트를 실시한다.
'여름 버닝 트레이닝' 이벤트도 오는 19일부터 내달 3일까지 진행된다. 이용자는 특정 미션을 수행하며 '10만 카이퍼 조각', '버닝 메이크업 상자', '결정화 촉매' 등을 획득할 수 있다.해당 이벤트 2주차에는 '1주년 기념 토큰'을 지급하며 추후 1주년 이벤트 교환 상점에서 다채로운 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범준 넥슨게임즈 총괄 PD는 "이번 '디센던트 페스트'에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하고 게임 소식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영욱기자 wook95@d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