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금융그룹 제공]
[우리금융그룹 제공]
우리금융그룹이 지난 16일부터 새로운 그룹 브랜드광고 '언제나, 우리를, 맨앞에'를 TV와 SNS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광고 영상은 서로를 알지 못하는 이들이 어려운 상황에서도 서로를 돕고 따뜻함을 건네는 모습을 중심으로 제작됐다. 일상 속에서 마음 한 켠을 내주며 작지만 선한 마음을 나누는 순간들을 섬세하게 그려냈다.

특히 우리금융의 대표 사회공헌 사업인 △굿윌스토어 우리금융점 △기부문화 확산을 위한 자동화기기(ATM) 코너 내 '굿윌기부함' △사회공헌 콘서트 '우리모모콘' 등 실제 사례가 영상에 담겨 진정성을 더했다다는 평이다.

광고 배경음악으로는 밴드 잔나비의 '외딴섬 로맨틱'이 사용됐다. 우리금융 브랜드 앰버서더인 아이유가 나레이션으로 참여해 영상의 따뜻한 분위기를 한층 깊이 있게 전달한다. 광고 슬로건인 '언제나, 우리를, 맨앞에'는 언제나 고객과 사회를 최우선으로 두고, 금융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는 우리금융의 의지를 담고 있다.

캠페인 영상은 우리금융 공식 유튜브 채널을 비롯해 TV, 온라인 광고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오는 6월에는 후속편도 공개될 예정이다.주형연기자 jhy@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주형연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