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업계가 가족 고객을 겨냥한 다채로운 식음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18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JW 메리어트 제주 리조트앤스파 우드 파이어 그릴 레스토랑 '더 플라잉 호그'에서는 오는 31일까지 13세 이하 어린이에게 키즈 메뉴 무료 제공과 함께 특별 선물을 증정한다.

애프터눈 티 세트와 계절마다 새롭게 선보이는 시즈널 홀 케이크를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공간 '더 라운지'에서는, 애프터눈 티 세트를 이용하는 어린이 동반 고객에게 매그넘, 감귤·땅콩 초콜릿, 초코머핀, 프레시 주스로 구성된 '스페셜 키즈 애프터눈 티 세트'를 무료로 제공 중이다.

또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타볼로 24에서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JW 갈비 가든' 프로모션을 지난해에 이어 다시 선보인다. 8월 2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흥인지문을 배경으로 정갈하고 품격 있는 갈비 요리의 향연을 펼치는 콘셉트로 전개된다. 프리미엄 육류와 특제 소스를 더한 갈비 라이브 스테이션이 마련된다. 안동 마늘갈비, 수원 왕갈비, 우대갈비 된장구이 등 전국 각지의 전통 갈비 요리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시그니처 메뉴는 물론, 갈비 오향냉채와 미국식 바비큐 폭립 등 다양한 스타일의 갈비 요리를 선보인다.

이와 함께 셰프가 즉석에서 구워내는 LA 갈비, 통 삼겹살, 양 갈비, 오븐 닭 다리 구이 등 웨스턴 스타일 육류 요리도 제공되며, 문어 미역 초회, 전복 꼬시래기 무침, 감태오일 샐러드 등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건강한 뷔페 메뉴도 준비된다.

웨스틴 조선 서울에서는 일식당 '스시조'를 비롯해 중식당 '홍연', 아메리칸 와인앤다인 '나인스게이트'에서 와인 애호가를 위한 콜키지 무료 혜택을 담은 '언코르크 위크(Uncork Week)' 프로모션을 오는 23일까지 저녁 한정으로 진행한다.

6인 이하 인원으로 방문해 레스토랑에서 와인 1병 이상을 주문 시, 병수 제한 없이 와인 콜키지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750㎖ 와인 품목만 해당하며, 사전에 유선으로 예약을 해야 한다.

또 목시서울인사동 메리어트 호텔은 건강식품 대표 브랜드 바른먹거리 풀무원과 함께 이달부터 2달간 '만보 걷기 챌린지'를 중심으로 한정 프로모션과 콜라보 패키지를 진행한다. 이번 콜라보는 단순한 숙박을 넘어 '걷고, 마시고, 쉬는' 건강한 하루를 제안하는 것이 특징이다. 하루 만보 달성 시 브리지톡 1캔이 제공된다.

이 밖에 제주신화월드의 경우, 어린이날 스카이 온 파이브 다이닝을 방문하고 5월 한 달 이내 스카이 온 파이브를 재방문하는 고객에게 소인 최대 2인 뷔페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김수연기자 newsnews@dt.co.kr

타볼로 24 'JW 갈비 가든' 홍보 이미지.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제공
타볼로 24 'JW 갈비 가든' 홍보 이미지.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제공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김수연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