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의정부시에 들어서는 '의정부 롯데캐슬 나리벡시티(조감도)'가 중도금 전액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12일 롯데건설에 따르면, '의정부 롯데캐슬 나리벡시티'는 현재 일부 잔여세대 선착순 동·호지정 계약을 진행 중이다. 거주 지역에 상관없이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청약통장 없이 원하는 잔여세대의 동·호수 계약이 가능하다.
계약금은 분양대금의 5%(1차 1000만원 정액제)다. 계약금 5% 중에서 절반(50%)은 대출알선을 통해 대출이자를 지원하는 계약자 혜택을 제공해 예비 입주자의 자금 부담을 낮췄다. 중도금(분양 대금의 60%) 전액 무이자 혜택을 더해 이자 부담도 대폭 줄였다. 아울러 실내 현관 중문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분양 관계자는 "아파트 분양가가 지속적으로 오르는 추세고, 행정타운 중심 입지, 효자역 역세권 입지, 학세권 등 우수한 인프라를 갖춘 '의정부 롯데캐슬 나리벡시티'의 경쟁력 있는 가격과 미래가치에 수요자들의 문의가 꾸준한 상황"이라면서 "이번 중도금 무이자 혜택을 통해 수요자들의 자금 부담을 줄인 만큼 계약에 속도가 붙을 전망"이라고 말했다.
한편, '의정부 롯데캐슬 나리벡시티'는 경기 의정부시 금오동 일원에 지하 4층~지상 39층 4개동, 총 671가구 규모로 건립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