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한, 최근 멕시카나는 '돈되는 상권', '준비된 점주'라는 슬로건 아래 수익성과 장기 지속성을 중시하는 새로운 창업 정책을 전개하며 예비창업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와 같은 멕시카나 치킨의 창업 정책은지속되는 자영업 시장의 경기 침체와 수익성 저하 등에 따른 불안 요소를 사전에 해소하여 장기적이고 안정적인 가맹점 운영을 통한 수익 증대에 포커스를 맞춘 멕시카나만의 '안심 창업'전략으로 풀이된다.
멕시카나 관계자는 "자사의 인기 제품인 '치필링'과 '치필링 HOT'의 성공은 단순히 제품에 대한 고객 분들의 단기적 관심과 호응의 결과가 아닌, 브랜드와 고객 그리고 예비 창업자 분들과의 깊은 신뢰를 바탕으로 한 가맹점의 성장 가능성을 보여준 부분이라 생각된다."며, "저희 멕시카나는 앞으로도 치킨 시장의 트렌드를 이끌 수 있는 획기적이고 다양한 제품 개발과 가맹점주님들이 안심하고 영업에 전념할 수 있는 체계적이고 안정적인 지원책 전개를 통하여 본사와 가맹점이 상생하며 동반 성장할 수 있도록 모든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을 약속드린다. 신규 창업, 업종 전환을 고민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멕시카나치킨 창업이 결코 후회 없는 선택이 될 것이라고 자신있게 말씀드린다. 예비 창업자 분들의 많은 관심과 문의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치즈치킨의 원조'로 많은 고객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멕시카나 치킨의 메가히트 제품 '치필링'의 신규 라인업 제품인'치필링HOT'은 매콤한 맛을 선호하는 기존 고객은 물론, 다양한 고객층으로부터 사랑 받으며 폭넓은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고소한 자연산 100% 모짜렐라 치즈와 케이준 스타일의 매콤한 맛의 조화로 제품 특유의 속까지 스파이시한 맛을 느낄 수 있으며, 특히 주문 시 함께 제공되는 △딥치즈링 △핫파이어살사링 △올리브랜치링 소스 3종을 고객이 각자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하게 구성한 점이 특징이다.
신제품 '치필링HOT'은 지금까지 치킨 시장에서 접할 수 없었던 독특한 매운 맛에 먹는 재미와 보는 재미를 더하여, 다양한 고객층으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으며 단기간에 성공적인 성과를 거두었다. 이는 곧 예비 창업자들의 브랜드에 대한 관심도로 이어지며 '치필링 핫' 출시 이후 창업 문의량은 출시 전 대비 가파른 속도로 신장세를 보이고 있다. 김성준기자 illust76@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뉴스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