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 서비스를 개발한 운영사 누벤트는 천만 건 이상의 고객 데이터를 통한 학습 과정을 거쳐, 적절한 답변과 부적절한 단어 미사용 등에 대한 기능이 탑재되어 매장 인력 부족 및 사장님들의 관리 시간을 줄여 주며 매번, 고객 응대에 대한 리뷰 등록 시간, 낮은 평점 및 부정 리뷰에 대한 고통을 덜어주고 있다.
실시간으로 배달 앱 리뷰가 확인되고 AI 스스로가 고객 리뷰에 댓글을 달거나 부정 리뷰에 대한 이슈도 감지하여 알려주는 기능을 탑재한 앳트래커 AI 고객 리뷰 관리 서비스는 데일리 리뷰 리포트, 부정 리뷰 감지 알림 서비스 등의 부가 서비스도 추가되어 매장 관리에 대한 효율성을 높이고 있어 최근 매장 운영에 대한 심각한 어려움과 오프로 확장중인 AI 트랜드에 대한 이슈까지 반영 중이다.
또한, 사장님들의 비용 부담 가중을 덜기 위해 기존 매장 점주 매출 분석 서비스는 무료로 전환됐으며, 유료 서비스인 AI 자동 댓글 서비스는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1개월 무료 혜택을 통해 모든 사장님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누벤트 김천식 대표는 "이번 AI 고객 리뷰 서비스를 통해 전국에 매장 점주 분들이 매출 활성화에 좀더 집중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앳트래커가 전폭 지원하며 함께 윈윈하겠다."라고 밝히며, "추가적인 AI 업무 자동화와 요약, 예측 등의 기능들을 업데이트 할 예정"이라고도 전했다. 정용석기자 kudljang@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뉴스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