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라이브는 이번 고도화 작업을 통해 채널 즐겨찾기 기능, 장르 구분 기능 등 새로운 기능들이 추가하고, 뉴 아이디에서 제공하는 글로벌 UI·UX를 적용했다. 또한 뉴 아이디가 보유하고 있는 국내·해외 프리미엄 FAST 채널을 공급받아 올 하반기까지 50개 채널로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아울러 뉴 아이디의 콘텐츠 업로드, 일정 관리, 광고삽입, 라이브 스트리밍까지 지원하는 원스톱 솔루션 '플레이아웃 플러스'와 글로벌 광고 네트워크 구축을 위한 광고 운영 솔루션 '디맨드 플러스' 등 서비스도 탑재했다.
딜라이브는 "양사의 굳건한 협력의 결과물들이 우리나라 FAST 채널 생태계에 많은 기여를 했으면 한다"고 말했다.김나인기자 silkni@d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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