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동화지만 청불입니다'는 동화 작가가 꿈이지만 현실은 불법 음란물 단속팀 신입인 '단비'(박지현)가, 스타 작가를 찾던 성인 웹소설계 대부 '황대표'(성동일)와 우연한 사고로 노예 계약을 맺게 되면서 벌어지는 코믹한 이야기를 그린다.
하루아침에 19금 소설을 써야 하는 운명에 놓인 단비는 생전 접한 적 없는 장르에 난항을 겪지만, 음란물 단속을 하던 중 권태기에 빠진 선배 '정석'(최시원)의 응원과 친구들의 생생한 경험담을 통해 자신도 몰랐던 놀라운 재능을 발견하게 된다.
영화는 코미디와 로맨스를 넘나드는 신선한 스토리로 관객들에게 유쾌한 웃음을 선사한다. 박지현은 순수하지만 당찬 주인공 단비 역을 맡아 새로운 연기 변신을 보여주며, 최시원은 능청스러운 매력을 더한 베테랑 단속반 '정석'으로 분해 극의 재미를 더한다. 성동일은 특유의 능청스러운 연기로 성인 웹소설계 거물 '황대표' 역할을 맡아 극에 활력을 불어넣는다.
홈초이스는 이번 동화지만 청불입니다의 VOD 공개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특별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케이블TV 가입자를 위한 '오초이스' 앱에서도 오늘부터 영화 '동화지만 청불입니다'를 만나볼 수 있다.박상길기자 sweatsk@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뉴스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