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는 극단적인 분열로 인해 역사상 최악의 내전에 휩싸인 미국을 배경으로, 기자 '리'(커스틴 던스트)와 동료들이 대통령을 인터뷰하기 위해 혼란의 중심지 워싱턴 D.C.로 향하는 이야기를 그린다. 연방 정부의 무차별 폭격과 총탄이 빗발치는 긴박한 상황 속에서, 주인공들은 '내 편이 아니면 적'이라는 숨 막히는 현실을 직면하게 된다.
특히 영화는 '이것은 영화가 아니다. 진짜 공포다!'라는 슬로건과 함께 관객들에게 강렬한 몰입감을 선사하며, 현실과 허구의 경계를 허무는 긴장감 넘치는 전개로 주목받았다. 현실감 넘치는 전쟁 묘사와 심리적 압박감, 현대 사회의 극단적 양극화를 사실적으로 담아냈다는 평가를 받았다.
또한 생생한 전투 신과 사회적 메시지가 조화를 이루며, 단순한 액션 스릴러를 넘어 인간 본성과 정치적 이념의 갈등을 조명한다는 점에서 독창적인 접근을 시도했다. 홈초이스는 오는 30일까지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시빌 워: 분열의 시대'를 케이블 VOD로 구매한 고객은 자동으로 이벤트에 참여되고, 추첨을 통해 VOD 5,000원 쿠폰이 지급될 예정이다. 해당 쿠폰은 홈초이스의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는 데 사용할 수 있다. 추첨 결과는 2월 중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박상길기자 sweatsk@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뉴스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