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보코퍼레이션(VOVO)은 북미, 유럽, 아시아, 호주를 포함한 약 30개국에 바디드라이어(VOVO Air Care), 일체형비데(VOVO), 시트비데 및 공기청정기(IMUNSEN) 제품을 수출하고 있는 글로벌 강소기업이다.
국내에 자체 공장 생산시설을 보유하고 영국, 일본, 미국 LA에 지사를 운영하고 있으며, 지난 2020년도 '1000만불 수출의 탑'에 이어 2021년도에는 '2000만불 수출의 탑'까지 수상한바 있다.
또한, 세계 최초 천연 편백나무 원목 필터를 사용한 공기청정기에는 헤파 13등급 필터까지 장착하여 공기 청정의 능력을 더했다. 최근에는 수동 비데인 'Basic 9' 제품을 출시해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공공장소에서 에티켓을 지킬 수 있는 토일렛 퍼퓸인 'VOVO Airee'도 출시했다.

㈜보보코퍼레이션(VOVO) 관계자는 "이번 미국 CES 라스베이거스 전시회를 통해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차별화된 기술력을 선보이며 현지 마케팅을 강화해 해외시장 선도를 더욱 공고히 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꾸준히 대규모 행사에 참여하여 VOVO의 기술력과 브랜드를 적극적으로 알려 좋은 성과를 이어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노희근기자 hkr1224@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뉴스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