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S효성이 온라인 뉴스레터를 새롭게 발행하며 글로벌 임직원과의 소통 강화에 나섰다.

HS효성은 9일 글로벌 임직원 대상으로 기존 인쇄 사보 대신 HS효성 온라인 뉴스레터를 처음으로 발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뉴스레터 발행은 HS효성이 독자적인 아이덴티티를 구축해가는 과정으로 회사의 비전과 가치, 소식 등을 임직원들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진행됐다.

HS효성 커뮤니케이션 관계자는 "온라인으로 전환된 사보를 통해 글로벌 임직원들이 언제 어디서나 사내 소식들을 접할 수 있어 임직원 간 소통 창구로 활용돼 사내 의견 교환이 늘어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 HS효성은 임직원 참여형 프로그램을 늘리며 구성원 간 소통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해 연말에 진행한 '2025 HS효성 캘린더 사진 공모전'은 임직원들이 직접 촬영한 사진으로 캘린더를 제작함으로써 소속감을 높였다.

공모전에는 국내외 약 100명의 임직원이 참여해 높은 관심을 보였다. 전문가 심사를 통해 완성도와 창의성이 돋보이는 우수작들을 선정해 2025년 HS효성 캘린더를 제작했다.

조현상 HS효성 부회장의 제안으로 시작된 문화 가치 공유 이벤트 '컬처 투게더 시리즈'는 대중가수 콘서트, 발레 공연 등 다양한 문화 체험 기회를 임직원들에게 제공했다. 임직원들은 가족, 동료와 공연을 관람하며 즐거움을 얻었고 사내 소통 활성화에 도움이 됐다는 반응이다.

HS효성은 '가치, 또 같이'라는 슬로건 아래 사내 주요 이해관계자인 임직원 간 소통 활성화를 최우선 과제로 삼으며 HS효성만의 아이덴티티를 구축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하고 있다.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활기찬 조직문화를 구축해 나갈 계획이다.박한나기자 park27@dt.co.kr

HS효성 뉴스레터 이미지. HS효성 제공.
HS효성 뉴스레터 이미지. HS효성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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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한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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