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포 디에트르 분양 마감임박 …"명품백, 비스포크 냉장고" 등 내세운 12월 한정 연말 이벤트
내포 최초 실내수영장 적용된 대형 커뮤니티, 세대 당 주차대수 1.73대 등 상품성 눈길

충남내포신도시 디에트르 에듀시티    [대방건설 제공]
충남내포신도시 디에트르 에듀시티 [대방건설 제공]
지난달 내포신도시 인구가 4만 명을 넘어서면서, 지역 내 신축 아파트에 대한 관심도 상승하고 있다. 내포신도시에는 '충남진로융합교육원', '국립서해안기후대기센터', '한국농어촌공사 충남지역본부'를 비롯한 다수의 정부 공공기관 및 유관기관이 유치되어 있으며, '충남혁신도시 공공기관 우선선택권(드래프트제) 부여', '수도권 공공기관 이전 계획 조속 발표·이행', '충남대 내포캠퍼스 설립을 위한 국립학교 설치령 개정', '카이스트(KAIST) 영재학교 내포캠퍼스 설립', '서해선 복선전철 및 서부 내륙고속도로 개통' 등 다수의 계획들이 추진 중에 있다.

이와 같은 각종 호재로 내포신도시의 미래가치가 밝게 조망되면서, 인구 유입이 지속될 것으로 전망되어 지역 내 신축 아파트에 대한 관심도 덩달아 상승하고 있다. 특히 이른바 '대장 아파트'가 시세 형성의 주도권을 잡는 지방의 특성상, '세대수'와 '학세권 입지', '고급 커뮤니티' 등 다양한 측면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는 '충남내포신도시 디에트르 에듀시티'와 같은 신축 아파트에 대한 관심이 더욱 뜨거워질 전망이다.

이러한 가운데 '충남내포신도시 디에트르 에듀시티' 견본 주택에서 연말 맞이 경품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총 2차례 진행되는 내포 디에트르 연말 행사 중, 이번 토요일 진행되는 첫 번째 이벤트는 견본주택 방문 후 상담만 받아도 참여 가능해 내포신도시 주민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14일 진행되는 모델하우스 방문자 추첨 이벤트에서는 '삼성전자 55인치 TV'를 비롯한 다양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다. 해당 행사는 별도 조건 없이 방문 후 상담만 받아도 참여 가능해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달 29일 진행하는 두 번째 이벤트는 12월 내포 디에트르 계약자에 한해 진행된다. 이날 행사에는 '명품백'부터 '삼성 비스포크 냉장고' 3대, '삼성전자 55인치 TV', 'LG 스탠바이미', '다이슨 에어랩' 등 약 20여 개의 고가 경품이 연말 선물로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해당 행사는 '내포 디에트르' 12월 계약자 전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행사 일정에 맞춰 견본주택에 방문할 경우 참여 가능하다.

해당 단지는 도보 약 5분 거리 내 내포초, 내포중, 홍성고가 있으며, 명지병원(2026년 3월 개원 목표)이 단지 앞쪽으로 위치한다. 도보 약 10분 거리에는 충남도서관과 내포 최대 학원가 등이 조성되어 우수한 자녀 교육여건을 기대할 수 있다.

6.1m 광폭거실(전용면적 84㎡A,B)과 같은 대방건설만의 혁신 평면설계가 적용되며, 세대 당 주차대수는 1.73대로 높은 수준의 주차공간을 갖춘다. 커뮤니티 시설에는 내포신도시 아파트 최초로 적용되는 실내수영장을 비롯해 플레이라운지, 스크린골프연습장, 피트니스 등 다양한 시설이 들어선다.

한편 디에트르 에듀시티는 '계약금 1,000만원 정액제', '중도금 대출 전액 무이자', '무상옵션 제공' 등 한시적 특별 계약 혜택을 통해 신규 주택 매입에 대한 부담도 덜 수 있다. 견본주택은 홍성군 홍북읍 일대에 운영 중이다.

박용성기자 dragon@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박용성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