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고현장[부산경찰청 제공]
사고현장[부산경찰청 제공]
70대가 운행하던 택시가 신호대기 중이던 오토바이 3대를 들이받아 1명이 숨지고 2명이 다쳤다.

20일 부산 중부경찰서에 따르면 지난 19일 오후 2시 55분쯤 부산 중구 자갈치시장 인근 교차로에서 70대 A씨가 몰던 택시가 신호대기 중이던 오토바이 3대를 잇달아 들이받았다.

이 사고로 오토바이 운전자 60대 B씨가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받던 중 숨졌고 나머지 오토바이 운전자 2명도 다쳐 병원으로 옮겨졌다.

A씨는 경찰조사에서 급발진을 주장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현장 폐쇄회로(CC)TV와 블랙박스 등을 확보해 정확한 사고 원인을 조사하고 있다.

김성준기자 illust76@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김성준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