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학회는 'Digital Transformation of Laboratory Medicine: Empowering Diagnostics'를 주제로, 약 30개국에서 2,600여 명의 진단검사의학 전문가와 85개 업체가 참여했으며 174개의 부스에서 다양한 학술 세션과 전시가 진행됐다.
벡크만쿨터는 이번 행사에서 'Focus on New Products'라는 주제로 부스를 운영하며, 자사의 새로운 진단 장비를 선보였다. 특히, 'DxI 9000 Access Immunoassay analyzer'는 새롭게 론칭한 신제품으로 많은 주목을 받았다. 이 장비는 시간당 최대 450건(One-step assay)의 테스트를 수행할 수 있으며, 최대 140개의 검체를 온보드할 수 있다. 또한 PrecisionVisionTM Technology 기능을 통해 샘플 처리 단계의 여러 공정 모니터링이 가능하며, 액체 이송 시스템 오류를 감지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소개된 'DxC 500 AU Chemistry analyzer'는 시간당 최대 400건, ISE와 함께 사용할 경우 최대 800건의 테스트를 처리할 수 있는 화학 검사 장비이다. 'DxC 500i Clinical analyzer'는 화학 검사와 면역 검사를 통합한 장비로 많은 관심을 끌었다.
행사 마지막 날인 27일(금)에는 벡크만쿨터의 High Growth Market 소속 마케팅 매니저가 연자로 참여해 'New Vistas in High Sensitivity Immunoassay Testing on the Latest DxI 9000 IA Analyzer with Six Sigma, CLIA 2024, and EFLM Compliance'를 주제로 Education Workshop을 진행했다.
벡크만쿨터 관계자는 이번 LMCE 2024 & KSLM 65th Annual Meeting 참가가 자사의 혁신적인 진단 장비와 기술력을 국내외 진단검사의학 전문가들에게 효과적으로 선보이게 된 중요한 계기였다고 전했다. 또한 최신 진단 솔루션을 통해 다양한 의료 현장의 요구에 부응하고, 고객들과의 신뢰를 공고히 하는 계기가 되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진단검사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Beckman Coulter Diagnostics는 80년이 넘는 시간 동안 진단 검사실의 역할을 확장하여 환자 건강을 증진하고자 끊임없이 노력해 왔다. Beckman Coulter의 사명은 '한번의 진단 검사로 가능케되는 의료 서비스에 대한 끊임없는 혁신'이며 과학과 기술력, 당사의 열정과 창의력을 통해 이를 실현한다.
Beckman Coulter 진단 시스템은 복잡한 생체 의학 검사에 사용되며 전 세계 병원, 검사실, 의사 진료실의 환경에서 확인할 수 있다. Beckman Coulter는 진단 이후의 단계를 신속히 진행할 수 있도록 보다 스마트하고 빠른 진단 솔루션을 제공한다. 광범위한 임상 검사 항목, 확장형 검사실 자동화 기술, 통찰력을 제공하는 임상 정보학을 통해 진단 솔루션을 지원함으로써 치료 속도를 높이며, 검사실의 성과와 서비스를 최적화한다. 캘리포니아주 브레아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11,000명 이상의 글로벌 팀원이 있는 Beckman Coulter Diagnostics는 Danaher Corporation의 글로벌 과학 기술 기업 계열사이다. 정래연기자 fodus0202@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뉴스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