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현지시간 기준 지난 7월 26일부터 28일까지 미국 로스앤젤레스 '크립토닷컴 아레나(Crypto.com Arena)'와 'LA 컨벤션 센터(LA Convention Center)', '길버트 린지 플라자(GILBERT LINDSAY PLAZA)'에서 성황리에 종료된 'KCON LA 2024'의 티저영상에 ㈜콤마엔터테인먼트가 함께 참여해 기획, 연출, 제작 전반에 걸친 프로덕션을 진행했다.
엘리베이터의 문이 열릴 때마다 케이콘의 다채로운 콘텐츠를 미리 볼 수 있도록 구성된 영상에는 KCON LA 2024 라인업 아티스트인 스테이씨(STAYC)가 깜짝 등장해 케이팝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CJ ENM은 이번 케이콘에서 주요 행사인 케이팝 아티스트들의 다채로운 공연 외에도 다양한 K-POP 관련 프로그램, 팬들과의 만남인 MEET & GREET 등을 진행해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티저 영상은 CJ ENM이 보유하고 있는 최첨단 스튜디오, 'VP Stage'에서 촬영되었으며, ㈜콤마엔터테인먼트에서 기획, 제작했다. 티저 영상은 케이콘공식 유튜브 채널(@KCON)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12년 미국 어바인을 시작으로 전 세계 각 지역에서 개최되어온 CJ ENM의 KCON은 음악 콘텐츠를 중심으로 문화 전반을 아우르는 페스티벌 모델을 제시하며 한류 확산에 선구적인 역할을 해왔다. 12년을 넘는 기간 동안 아시아, 중동, 유럽, 미국 등 전 세계 13개 지역에서 개최되어온 KCON의 오프라인 누적 관객 수는 무려 196만여명에 달한다. CJ ENM의 'KCON'은 오는 9월 개최 이래 최초로 독일에 진입해 'KCON GERMANY 2024'를 통해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연소연기자 dtyso@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뉴스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