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라인업 7종으로 확대 KT&G는 '릴 에이블(lil AIBLE)'의 전용스틱 브랜드인 '그래뉼라(GRANULAR)' 신제품 3종을 전국 편의점에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신제품은 강한 시원함을 구현한 '그래뉼라 아이스노우', 풍부함의 '그래뉼라 커플', 색다름을 담은 '그래뉼라 블루밍' 등 3종이다.
이를 통해 그래뉼라 제품 라인업은 총 7종으로 확대됐다.
임왕섭 NGP사업본부장은 "점차 세분화되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발빠르게 대응해 릴 에이블 전용스틱 중 가장 소비자 호응이 높은 그래뉼라 브랜드의 신제품 3종을 선보이게 됐다"며 "향후에도 릴 에이블 전용스틱의 제품 포트폴리오를 신속히 확장하는 등 메가 브랜드 육성에 주력하고, 국내 시장 리더십을 강화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