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진 환경부 장관과 손정현 스타벅스 코리아 대표이사 등이 27일 서울 종로구 스타벅스 종로R점에서 열린 다회용컵 사용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 이현욱 LG전자 부사장, 한 장관, 손 대표이사, 김미화 자원순환사회연대 이사장.

이슬기기자 9904sul@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슬기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