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승리 위해 노력할 것"
김홍걸 의원. 연합뉴스
김대중 전 대통령의 아들 김홍걸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22일 제22대 총선에 불출마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김 의원은 최근 서울 강서갑 출마를 선언했었다.
김 의원은 이날 지역에 돌린 문자를 통해 "22대 총선에 출마하지 않기로 했다. 성원에 보답하지 못해 대단히 죄송하다"며 "경선절차가 불공정하게 이뤄진 부분은 불만이지만 민주당의 승리와 강서의 발전을 위해 계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안소현기자 ashright@dt.co.kr
김 의원은 최근 서울 강서갑 출마를 선언했었다.
김 의원은 이날 지역에 돌린 문자를 통해 "22대 총선에 출마하지 않기로 했다. 성원에 보답하지 못해 대단히 죄송하다"며 "경선절차가 불공정하게 이뤄진 부분은 불만이지만 민주당의 승리와 강서의 발전을 위해 계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안소현기자 ashright@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뉴스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