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카이라이프가 이번 출시한 요금제는 방송 skyAll과 유튜브 프리미엄을 결합한 'sky 유튜브 프리미엄 (월 2만4000원, 이하 부가세 포함)', 방송 skyAll과 100M 인터넷, 유튜브 프리미엄을 결합한 '30% 요금할인 유튜브 프리미엄(월 3만1700원)' 등 총 5가지다.
스카이라이프가 출시한 '30% 요금할인 유튜브 프리미엄' 요금제를 선택하면 월 3만1700원에 방송과 인터넷에 더해 유튜브 프리미엄의 서비스를 모두 사용할 수 있다. TV와 모바일에서 동시 이용도 가능하다.
유튜브 프리미엄 부가서비스도 함께 출시했다. 스카이라이프의 방송·모바일 가입자는 월 1만3900원에 약정 없이 유튜브 프리미엄을 부가서비스로도 가입할 수 있다. 이는 MVNO 최초로 제공되는 서비스다.
스카이라이프는 이번 제휴 요금제 론칭을 기념해 각종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스카이라이프 홈페이지를 통해 다이렉트로 제휴 요금제에 가입하면 내년 1월 31일까지 개통 완료된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가입 후 최초 3개월 동안 유튜브 프리미엄을 반값 할인된 가격(이용료 소비자가 기준)에 제공한다.
한정판으로 준비한 굿즈도 증정한다. 다이렉트 신규 가입자 대상 선착순으로 유튜브 골드버튼 디자인 케이스에 보조배터리, 브랜드 피규어 등이 담긴 'FAN KIT(팬 키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부가서비스의 경우 가입자에 3개월 무료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정훈 스카이라이프 디지털마케팅본부장은 "앞으로도 이용자의 취향을 반영해 유료방송 업계에서 앞선 미디어 경험들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김나인기자 silkni@d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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