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OKEX의 전 CEO인 제이 하오가 오랜 경험을 바탕으로, 업계에 뛰어난 전문가들을 대거 참여시켜 팀을 이룬 OSX 거래소는 지난 11월 5일 공식 출범했다. OSX의 주요 목표 중 하나는 다양성으로 비트코인, 이더리움 및 최신의 DeFi 프로젝트들 뿐만 아니라, 다양한 암호화폐 및 토큰을 찾을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레트게임즈는 웹3 게임 온보딩 플랫폼 포메리움의 개발?운영사로, '포메런' '포메서바이벌' '포메럼블' 3가지 웹3 게임을 출시했다. 최근 웹2 게임의 웹3 온보딩을 지원하는 포메리움 X 비전 보고서를 공개하고 프레스 컨퍼런스를 진행하는 등 웹3 인프라 구축과 확장을 위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레트게임즈 김성윤 대표와 OSX 제이 하오 회장은, 양사의 국내외 입지 강화를 위한 논의를 긴밀히 가졌으며 그 밖에도 현재 암호화폐 동향과 웹3 생태계 내 포메리움의 입지 강화를 위한 방안 등을 다각도로 논의했다.
레트게임즈 김성윤 대표는 "OSX와의 이번 논의를 통해 포메리움의 해외 시장 확장을 위한 여러 방안을 확립하는 계기가 되었다"며 "OSX가 현재 동남아, 유럽 및 북미 등 글로벌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는 포메리움의 긍정적인 파트너가 되어 지속적으로 협업해 나가길 희망한다"고 전했다. 김대성기자 kdsung@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뉴스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