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요 단지로는 서울 강동구 천호동 '더샵 강동 센트럴시티', 경기 광명시 광명동 '트리우스 광명', 강원 강릉시 견소동 '강릉 오션시티 아이파크' 등이 있다.
포스코이앤씨는 서울 강동구 천호동 일원 천호4구역 도시환경정비사업을 통해 '더샵 강동 센트럴시티'를 분양한다. 지하 6층~지상 최고 38층, 3개 동, 총 670가구 규모로 조성되며 이 중 전용면적 59·84㎡ 168가구가 일반 분양 대상이다.
지하철 5호선 강동역과 8호선 환승이 가능한 천호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고 천호대로, 올림픽대로, 천호대교 등을 통한 차량 이동이 용이하다. 주변에 백화점과 마트 등 상권이 갖춰져 있고, 의료시설도 인접하다.
GS건설은 경기 안양시 석수동 일원 화창지구 주택재개발 사업으로 '안양 자이 더포레스트'를 분양할 예정이다. 지하 3층~지상 26층, 5개 동, 총 483가구 가운데 전용면적 49~73㎡, 212가구가 일반분양 분이다.
인근에 지하철 1호선 관악역과 월곶~판교선 만안역(계획)을 비롯해, 차량 10분 거리에 KTX광명역이 위치한다.
교육시설로는 화창초등학교, 안양중학교, 충훈고등학교 등이 있으며 안양시립 석수도서관이 인접해 있다. 견본주택은 경기 안양시 석수동 '안양 자이 더포레스트', 경기 의정부시 의정부동 '더샵 의정부역 링크시티', 부산 강서구 강동동 '중흥S-클래스 에코델타시티' 등 7곳에서 개관 예정이다. 박순원기자 ssun@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뉴스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