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그룹은 2022년 하반기 대졸 신입사원 채용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에 신입사원을 모집하는 그룹사는 포스코, 포스코인터내셔널, 포스코건설, 포스코케미칼, 포스코알텍 등 5개사다.
입사지원서는 포스코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21일 오후 2시까지 접수할 수 있으며 이후 인적성검사, 1차면접, 2차면접을 거칠 예정이다. 이번 채용부터 인적성검사는 지원자들의 편의를 고려해 온라인 방식으로 전환한다.
포스코는 이번 모집에서 봉사활동 경험자, 의인상 수상자 등 상생의 가치를 추구하고, 공모전·창업경험자 등 주인의식과 책임감으로 매사 솔선하고 능동적인 인재를 선발할 방침이다.
포스코 채용 담당자는 "글로벌 친환경 철강 리딩 기업으로 직원과 회사가 함께 성장하고 미래를 만들어 갈 수 있는 곳"이라며 "우수한 잠재력을 가진 학생들의 많은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상현기자 ishsy@dt.co.kr
<포스코 제공>
이번에 신입사원을 모집하는 그룹사는 포스코, 포스코인터내셔널, 포스코건설, 포스코케미칼, 포스코알텍 등 5개사다.
입사지원서는 포스코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21일 오후 2시까지 접수할 수 있으며 이후 인적성검사, 1차면접, 2차면접을 거칠 예정이다. 이번 채용부터 인적성검사는 지원자들의 편의를 고려해 온라인 방식으로 전환한다.
포스코는 이번 모집에서 봉사활동 경험자, 의인상 수상자 등 상생의 가치를 추구하고, 공모전·창업경험자 등 주인의식과 책임감으로 매사 솔선하고 능동적인 인재를 선발할 방침이다.
이상현기자 ishsy@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뉴스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