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차업계가 겨울철을 맞아 무상점검서비스 등 대규모 프로모션을 단행한다.

1일 업계에 따르면 캐딜락코리아는 이달 '조이풀 윈터 위드 캐딜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럭셔리 대형 3열 SUV XT6, 어반 럭셔리 SUV XT5 등 인기 SUV 모델과 함께 퍼포먼스 세단 CT4, 중형 럭셔리 세단 CT5 등 캐딜락 주요 차종이 포함됐다.

CT4 CT5, XT5 구매 고객들은 보증연장(2년·4만㎞ 추가), 36개월 1.9% 저리 리스(보증금 30%), 36개월 1.9% 저리 할부(선수금 30%) 중 한 가지 혜택을 선택해 제공받을 수 있다. XT6를 구매하면 현금지원 및 보증연장, 36개월 무이자 할부 및 보증연장, 36개월 1.0% 초저리 리스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오는 24일까지 전국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무상 점검 동계 캠페인을 운영하고 타이어 마모 상태, 브레이크 시스템, 실내 온도 유지 및 환기 시스템, 냉각수 및 엔진 오일 누유 등 30여개 항목에 대한 차량 점검을 진행한다. 유상 수리 고객에게는 부품 가격의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자동차 액세서리 부품도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토요타코리아는 이달 전국 25개 공식 딜러 서비스센터와 전시장에서 타이어, 브레이크 패드 및 디스크, 12v 배터리, 하이브리드 메인 배터리, 캐빈 에어 필터, 에어 케어, 에어 클리너 엘리먼트, 엔진 플러시 첨가제의 부품 및 공임에 대해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윈터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 또 하이브리드 모델을 경험해볼 수 있는 '인조이 유어 윈터 드라이브' 전 차종 시승회도 실시하며, 참여= 고객 중 시승 이후 연내 계약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LG 와인셀러 미니'를 선물로 증정한다.

렉서스코리아는 오는 18일까지 무상점검과 차량 살균소독 서비스를 제공하며 에어컨 필터, 에어 클리너 엘리먼트, 12V 배터리와 하이브리드 보조 배터리, 와이퍼 러버와 블레이드, 브레이크 패드와 디스크 등에 대해 부품 및 공임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일반 유상 수리 고객에게는 넥워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메르세데스 벤츠코리아는 내년 1월22일까지 엔진오일, 브레이크 오일 등 오일류를 포함, 타이어, 제동장치, 냉각수, 배터리 등 다양한 항목에 대한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배터리, 부동액, 와이퍼 블레이드, 브레이크 액 등 겨울철 주요 부품들을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액세서리 및 컬렉션 제품도 전 품목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장우진기자 jwj17@dt.co.kr

랜드로버 디펜더.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랜드로버 디펜더.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장우진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