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 전문기술자격은 컨테이너를 사용해 클라우드에서 프로덕션 워크로드를 배포 및 관리하고 MS 애저에서 쿠버네티스 환경을 관리하는데 필요한 심층적 지식, 광범위한 경험, 검증된 전문지식을 갖춘 파트너에게 부여되는 인증이다.
클루커스는 해당 자격 취득을 통해 고객 성공과 직원 기술에 대한 엄격한 기술 요건을 충족하고, 컨테이너 기반 워크로드 배포와 관리 절차에 대한 엄격한 심사를 통과한 파트너로 인증받았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리눅스 재단과 클라우드 네이티브 컴퓨팅 재단(CNCF)가 인증하는 '쿠버네티스 전문 서비스 기업(KCSP)'으로, 애플리케이션 현대화에 대한 기술 역량을 입증하는 MS 애저 '모더니제이션 오브 웹 애플리케이션즈' 고급기술 자격도 보유하고 있다.
홍성완 클루커스 대표이사는 "클루커스는 애저에서 쿠버네티스 솔루션을 구현하는데 필요한 전문 지식을 검증받았으며, 최상의 서비스 제공으로 고객들의 성공적인 디지털 비즈니스 안착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설립 3년 차를 맞은 클루커스는 클라우드와 자사 서비스 개발 및 글로벌 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최근 뉴욕지사 설립을 완료했다. 클루커스는 마이크로소프트 신규 리전에 설립되는 지역을 중심으로 글로벌 클라우드 비즈니스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며, 급성장하는 사업 속도에 맞춰 최초 대규모 공개 채용으로 클라우드 및 데이터 컨설턴트 직무에 50여명의 신규인재 채용을 완료한 바 있다.
유선희기자 view@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뉴스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