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임이 최현석 스테이크 키트는 혼자서 먹기 적당한 양(150g)의 고기와 야채 가니쉬, 허브솔트로 구성된 냉동 밀키트다. 뉴질랜드산 안심 부위를 사용했으며 가정집에서 스테이크로 구워 먹기 알맞은 2㎝ 두께의 고기를 사용했다. 최현석 셰프의 고기 숙성 노하우를 바탕으로 24시간 동안 숙성해 잡내를 잡고 부드러운 고기맛을 살렸다.
또한 편의점에서 선보였던 기존 스테이크 상품과 달리 스테이크에 어울리는 컬리플라워, 미니양배추, 미니새송이버섯, 그린빈스 등 다양한 가니쉬, 허브솔트까지 함께 넣었다. 이번 상품은 최현석 셰프의 스테이크 요리 노하우를 담아, 레스토랑에서 먹는 스테이크의 맛을 집에서도 그대로 즐길 수 있도록 하는데 중점을 뒀다.
특히 요리를 어려워하는 고객들도 누구나 쉽게 레스토랑의 스테이크 맛을 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QR코드를 통한 요리 동영상을 제공한다.
이 요리 동영상은 이마트24 MD가 낸 아이디어로, 사람들이 유튜브 영상을 참고해 스테이크 요리를 한다는 점에서 착안했다.
이마트24는 이번 상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2월 1일부터 7일까지 백설남해굴소스350g 또는 하루e리터500㎖를 덤으로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박상현 이마트24 MD는 "이번 상품을 통해 레스토랑에서 맛보던 스테이크의 맛을 집에서도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며 "집에서도 간편하게 고급스러운 스테이크 요리를 완성할 수 있어 크리스마스와 연말 연휴 홈 파티를 즐기려는 고객들이 많이 찾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김아름기자 armijjang@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뉴스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