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 틔운은 기존 생활가전의 앞선 기술력으로 빛, 온도, 물, 공기 흐름 등을 조절해 복잡한 식물 재배 과정을 대부분 자동화한 신가전으로, 초보자도 꽃·채소·허브 등 다양한 식물을 간편하게 키울 수 있다. LG전자는 LG 틔운을 지난 달 본격 출시한 데 이어 지난 17일부터 케어솔루션도 적용했다. 고객들은 초기 비용 부담 없이 구독 서비스로 LG 틔운을 이용할 수 있다. 5년 계약 기준 월 이용료는 5만6900원, 6년 계약의 경우 4만2900원이다. LG전자는 기존 케어솔루션 이용 고객 대상으로 월 이용료 1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씨앗키트는 LG 씽큐 앱에서 구독 가능하다. 구독으로 씨앗키트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은 직접 고른 씨앗키트 패키지 별로 원하는 날짜에 정기적으로 배송 받을 수 있어 편리하다. 정기 구독 횟수에 따라 2~5회 구매 시 5%, 6~9회 구매 시 7%, 10회 이상 구매 시 10% 할인 등 다양한 혜택도 받는다. LG 씽큐 앱뿐만 아니라 LG 베스트샵, LG전자 온라인 브랜드샵 등에서도 씨앗키트를 구매 가능하다.
LG전자는 LG 틔운을 케어솔루션으로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엽채류 1종과 허브류 1종 등 씨앗키트 패키지 2종을 제공한다. 계약기간 동안 3개월마다 케어솔루션 매니저를 통해 정기적으로 환기필터와 정수필터를 교체하는 등 제품이 항상 최상의 성능을 유지할 수 있도록 전문적인 관리 및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로써 케어솔루션을 적용한 LG 가전은 정수기, 건조기, 스타일러, 식기세척기 등에 식물생활가전이 추가돼 모두 10종으로 늘었다.
신상윤 LG전자 스프라우트 컴퍼니 대표는 "케어솔루션을 통해 더 많은 고객이 LG 틔운 오브제컬렉션과 함께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전혜인기자 hye@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뉴스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