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랑스 소비자매체 '크슈아지르'는 264개 TV 제품을 대상으로 진행한 평가에서 LG 올레드 에보에 16.2점으로 최고점을 줬다. 특히이 매체는 "LCD TV에서는 볼 수 없는 명암비로 세밀한 이미지를 구현했다"고 호평했다.
올레드 에보를 포함한 LG 올레드 TV 9개 제품에 상위권을 휩쓸었다. 덴마크 소비자매체 '탱크'는 LG 올레드 에보에 대해 "뛰어난 색상, 훌륭한 명암비와 사운드 등 좋은 TV가 갖춰야 할 모든 것을 갖췄다"며 최고 평점인 80점을 부여했다. 소비자매체의 평가는 매체가 제조사로부터 평가용 제품을 받지 않고 시중에 판매되는 제품을 직접 구매해서 성능을 비교한 것이라 신뢰도가 더 높다. 제품 구매를 고려하는 소비자들의 객관적인 판단 기준이 되기도 한다.
아울러 해외 유력 매체들도 한층 더 진화한 LG 올레드 TV의 성능에 좋은 평가를 내놨다. 미국 IT 전문매체 BGR은 LG 올레드 에보를 '올해 최고의 TV' 가운데 '최고 TV'로 선정하며 "TV로 무엇을 시청하더라도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극찬했다. 영국의 IT 전문매체 트러스티드리뷰는 LG 올레드 에보를 올해 매체가 선정한 최고의 TV로 꼽았으며, 영국 테크레이더 역시 이 제품을 올해의 TV로 선정했다.
남호준 LG전자 HE연구소장(전무)는 "한층 더 진화한 LG 올레드 TV의 차별화된 성능과 고객 신뢰를 기반으로 프리미엄 TV 시장에서 리더십을 더욱 공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전혜인기자 hye@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뉴스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